시리즈,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남자의 집’ 오픈

시리즈,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남자의 집’ 오픈

기사승인 2014-10-23 11:00:55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남자의 집’을 구현한 ‘Another Edition by series;’를 열었다.

특히 이번 매장은 매장 입구부터 마지막 공간까지 남성들의 관심사와 취미를 반영해 남자들의 로망인 독신남의 공간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입구(Entrance), 워크 룸(Work Room), 키친 & 바(Kitchen&Bar), 베쓰&베드 룸(Bath&Bed Room), 드레스 룸(Dress Room)의 다섯 개의 공간과 음악실과 세탁실로 꾸며진 피팅룸으로 구성돼 있다. 또 각 구역의 기능과 특징을 반영해 의류뿐 아니라 신발, 주방 용품 및 주류, 그루밍과 페브릭 케어 제품, 아이웨어 등의 다양한 상품을 구성해 토탈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다.


시리즈는 이번 롯데 에비뉴엘 월드 타워점을 오픈하면서 프리미엄 상권에 맞는 고급화된 상품 구성으로 유통 맞춤형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명품관인 에비뉴엘에 입점함으로써 고급화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수입 브랜드의 비중을 70%까지 늘렸다. 또 기존 시리즈 매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벨를로즈(Bellerose, 벨기에), 네멘(NEMEN, 이태리), 로베르토 꼴리나(Roberto Collina, 이태리), 바라쿠타(Baracuta, 영국), 바레나(Barena, 이태리)를 추가했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