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제2의 영어교과서 ‘천일문 BASIC 기본편 3.0’ 출시

대한민국 제2의 영어교과서 ‘천일문 BASIC 기본편 3.0’ 출시

기사승인 2014-10-23 16:39:55

김기훈 쎄듀 대표, 대한민국 제2의 영어교과서 ‘천일문’ 시리즈 개정판 선봬

수험생들의 영어 학습 필독서이자 대한민국 제2의 영어교과서로 불리는 ‘천일문3.0 Basic 기본’이 출간돼 학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004년 첫 출간된 천일문(千一文)은 한문 공부 입문서인 천자문(千字文)에서 영감을 얻어 첫 선을 보였다. 천일문은 영문의 기본적인 원리를 담은 1001개의 문장으로 기초 실력을 탄탄하게 쌓고, 올바른 해석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책으로 수험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발간 이후 현재까지 10년 연속 구문 부문 1위를 기록하며 누적 220만 부 이상을 판매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간된 개정판 ‘천일문3.0 Basic 기본’은 시대 흐름에 맞춰 참신성을 더함과 동시에 최신 기출을 포함시키며 문장의 50%를 교체했다. 또한 구문 별로 반드시 학습하고 넘어가야 할 예문을 엄선해 표기함으로써 학습의 집중도를 높이고 부담을 줄였다. 또 별책 해설집인 천일비급은 한층 더 보강한 해설 및 내용으로 학습자의 복습을 돕는다.

이와 함께 학습한 구문을 훈련할 수 있는 천일문 기본 문제집 ‘천기문’(별도판매)도 동시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원어민이 직접 녹음한 MP3, 본문 해석 연습지, 본문 말하기·영작 연습지, 어휘 테스트, 딕테이션 시트(Sheet) 등 무료 온라인 부가서비스도 한층 강화됐다.

교재는 Basic 기본편 외에도 핵심편(ESSENTIAL), 완성편(MASTER) 등 시리즈 별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개정된 천일문 핵심(ESSENTIAL)은 기본편과 완성편을 이어줄 중간 난이도로 구어체 문장이 배제되고 문어체 문장 위주로 채워졌다.

천일문의 저자 김기훈 ㈜쎄듀 대표는 학생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메가스터디 대표강사로 유명하다. 김 대표는 “천일문 시리즈는 수험생을 비롯한 각종 공인영어 및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성인 독자들에게까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엄선된 1001개의 구문들은 학습자들에게 마음에는 진한 감동을, 머리에는 삶의 지혜를 더해줘 학습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기훈 대표는 천일문의 출간에 맞춰 유용한 강의정보와 ‘천일문 3.0 BASIC 기본’, 신간교재(천일문, 어법끝스타트, 센스업, 파워업, 첫단추 시리즈 등)를 활용한 학습방법을 공유하기 위한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다음달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울 남부터미널역 더화이트베일 웨딩홀 18층에서 열린다. 참석자에게는 교사용 도서 1부를 선택 증정하고 쎄듀 총판 교재구매 할인 쿠폰과 다과를 제공한다.

영어학습교육을 담당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설명회는 단순한 교재 설명이 아닌 실적용 사례와 교수법을 강연하며 멀리서 바라보는 단상이 아닌 강연자와 참석자가 가깝게 자리해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설명회 신청은 홈페이지(www.cedubook.com)에서 가능하다. 쿠키뉴스 생활경제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