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해태제과, 양주눈꽃축제 개최

크라운-해태제과, 양주눈꽃축제 개최

기사승인 2015-01-12 16:07:55
크라운제과와 해태제과가 함께하는 ‘2015 양주눈꽃축제’가 지난 9일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양주 아트밸리’ 일대에서 그 화려한 문을 열었다.

‘눈과 예술, 하얀 감동’이란 슬로건을 내건 양주눈꽃축제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대표적인 겨울축제로, 눈썰매장과 아이스슬라이딩, 빙어체험 등 다채로운 겨울철 행사가 함께 펼쳐진다. 이번 축제를 개최한 크라운-해태제과는 양주눈꽃축제가 일본의 삿포로 눈축제와 중국의 하얼빈 빙설제와 같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겨울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양주눈꽃축제의 백미로 손꼽히는 눈떼조각 전시존에는 크라운제과와 해태제과 임직원들이 만든 1000개의 크고 작은 눈조각이 펼쳐져 장관을 이룬다. 크라운제과와 해태제과 임직원 1000명과 20여 명의 전문 조각가가 만든 눈떼조각 작품들은 ▲ 즐거움, 공간, 공유, 낯설음을 주제로 한 감사존 ▲ 12지신 동물들의 스토리를 표현한 행복존 ▲ 숲의 신령과 수호신과 소통하는 드림존 ▲ 기발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작품들이 많은 사랑존 ▲ 행복한 세상에서 만나는 자연, 순수, 사랑의 세계를 표현한 상상존 등 5개의 테마 구역에 전시되며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양주눈꽃축제를 찾은 관람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