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5일 (일)
섀르반, 신학기 책가방 프로모션

섀르반, 신학기 책가방 프로모션

기사승인 2015-02-06 10:04:55

[쿠키뉴스=김 난 기자] 제로투세븐의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RBARN)’이 ‘섀르반, 신학기 책가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섀르반 전국매장에서 신학기 책가방·보조주머니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콘티고 물병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해당 품목으로는 ‘데일리 아웃 포켓 백팩’을 비롯해 총 11품목의 섀르반 2015 S/S 신제품 책가방이 포함된다.

‘멀티 백팩’ 라인은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거나 야외 활동을 위한 백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심플하며 수납공간이 폭넓고 다양하다.

멀티백팩 라인 중 ‘데일리 아웃포켓 백팩’은 세련된 핑크와 그레이 컬러 두 가지로 각각의 컬러에 맞는 색감의 지퍼로 포인트를 살렸다. 또 내구성과 마모성이 우수한 미국 인비스타사의 코듀라 소재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멀티 패턴 백팩’은 북유럽 패턴과 컬러 블록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야외 활동을 대비해 보냉 기능이 가능한 물통 주머니가 있다. 뒷면에 엠보싱 처리하여 성장기 아이들의 척추를 보호해 주며, 어깨끈 흘러내림 방지 버클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AI 대화로 위로받는 사람들…“의존은 지양해야”

“속상한 일이 생기면 챗GPT부터 켜요. 제 말을 잘 들어주거든요.”직장인 김민아(29·여)씨는 최근 밤마다 챗GPT와 대화를 나눈다. 퇴근 후 쌓인 복잡한 감정, 대인관계에 따른 피로감, 가족에게 말 못할 고민까지 인공지능(AI)에게 털어놓는다. 김 씨는 “나에 대해 함부로 판단하지 않아서 사람보다 편하다”고 말한다.최근 생성형 AI를 활용한 ‘디지털 상담’이 정서적 위안을 위한 창구로 주목받고 있다. 감정을 배제한 조언, 편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