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스노우라인, 경량 텐트 ‘베트텐트’ 출시

스노우라인, 경량 텐트 ‘베트텐트’ 출시

기사승인 2015-02-06 11:58:55

[쿠키뉴스=김 난 기자] 힐링캠핑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라인이 무게와 크기를 잡은 알파인 경량텐트 ‘베트텐트’를 출시했다.

‘베트텐트’는 카모플라쥬 패턴이 돋보이는 1~2인용 경량 텐트다. 가볍고 활용도가 좋아 요즘 캠핑 트랜드에 맞게 백패킹, 솔로캠핑, 미니멀 캠핑에 안성맞춤이다.

원단은 가볍고 인장력이 뛰어난 고밀도 30D나일론립스탑을 사용했으며 바닥 부분은 40D나이론태프론을 사용하고 내수압 2000㎜이다. 원단에 UV코팅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높였다.

폴이 없이 스틱을 이용하여 신속한 설치가 가능하며 4방향 메쉬는 탁월한 공기 순환 및 시야 확보를 해주며 전면 비 가리개와 측면 날개를 활용해 비, 바람, 벌레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내부는 공간이 넓고 보호기능이 우수한 텐트이며 무게는 1.1㎏에 불과하다.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 사전투표 첫날…주요 후보자들 투표 참여

주요 대선 후보들은 6·3 대선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오전 일제히 투표장을 찾아 시민들의 참여를 호소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이날 대학가가 있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서 청년들과 함께 투표했다. 그는 투표 후 기자들에게 "국민들께서 반드시 투표에 참여하셔서 잘못된 결과를 빚어낸 내란 세력에 대해 엄중하고 강력하게 심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지지층 일각의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에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