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로맨틱, 성공적, 데이트룩은?”

“밸런타인데이, 로맨틱, 성공적, 데이트룩은?”

기사승인 2015-02-10 10:08:56

[쿠키뉴스=김 난 기자] 해마다 찾아오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에는 평소보다 여성들의 손길이 분주해진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기도 하지만 로맨틱한 데이트를 기대하며 패션에 더욱 신경을 쓰기 때문이다. 남편 혹은 남자친구와의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데이트를 위해 평소보다 한층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시도해보자.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밸런타인데이와 잘 어울리는 화사한 색감의 코트를 선보였다. 여유로운 핏감으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은 물론 보온성까지 뛰어나다. 색상은 레드, 라이트베이지 2종으로 두 색상 모두 얼굴이 밝아 보이는 사랑스러운 아이템이다.

지센은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테일러드 재킷을 선보였다. 슬림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에 은은한 컬러를 사용하여 사랑스러운 데이트룩에서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울멜란지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색상은 베이비 핑크, 멜란지 그레이, 네이비 총 3종이다.

올리비아로렌은 청아한 에메랄드 컬러의 롱 코트를 선보인다. 은은한 헤링본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과 함께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밑단으로 갈수록 퍼지는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우면서 발랄한 느낌이 든다. 퍼 카라가 덧대어 있어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탈부착 가능해 필요에 따라 활용 가능하다.

쉬즈미스는 플랩포켓이 있는 심플한 모직 하프코트를 선보이고 있다. 테일러드 카라에 들어간 배색과 소매턴업으로 디테일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모 혼방 소재로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라이트핑크, 그레이, 그린, 블랙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nan@kukimedia.co.kr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