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하이모, 전주지점 리뉴얼 오픈

하이모, 전주지점 리뉴얼 오픈

기사승인 2015-02-13 19:55:55

[쿠키뉴스=전유미 기자] 국내 1위 가발전문기업 하이모는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전주지점을 확장 이전했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 11일 리뉴얼 오픈한 하이모 전주지점은 프라이버시를 중요시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 개별 상담실을 확충했다. 특히 더 다양한 제품의 착용을 원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고급스런 쇼룸 형태의 공간을 별도로 만들었다.

또한 전문 스타일리스트와의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의 선택이 가능하며, 하이모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인정 받는 ‘3D 스캐너 시스템’으로 개개인의 두피와 두상 모양에 따른 정확한 맞춤형 가발을 제작할 수 있다.

하이모 홍정은 부사장은 “전북 지역을 대표하는 전주지점의 리뉴얼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하이모의 강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멈춘 尹 정부, 길 잃은 주택시장…‘재건축 규제완화’ 올스톱 

헌법재판소의 파면 결정으로 윤석열 전 대통령이 추진하던 부동산 정책이 전면 중단될 위기에 놓였다. 주택 공급의 핵심으로 평가되는 재건축 규제완화 법안 등 여러 법안이 국회에서 표류하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윤 전 대통령 파면 이후 각종 부동산 규제 완화책이 폐기 위기에 놓였다. 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재초환) 폐지와 재개발‧재건축 인허가 절차 단축, 용적률 법적 상한 1.3배가 포함된 ‘재건축·재개발사업 촉진에 관한 특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