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가 클럽 공연?” 생일 맞나 ‘생일 빵 파이터’ 공연 연다

“서태지가 클럽 공연?” 생일 맞나 ‘생일 빵 파이터’ 공연 연다

기사승인 2015-02-16 10:42:55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가수 서태지가 오는 21일 생일을 맞아 생애 최초로 클럽 공연 ‘생일 빵 파이터’를 개최하고 팬들과 가까운 곳에서 호흡한다.

서태지 컴퍼니는 16일 공식 사이트 서태지닷컴을 통해 “서태지가 2015년 생일을 맞아 그동안 상상만 해왔던 소규모 클럽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T’s Birthday in club-생일 빵 파이터’라는 타이틀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지난해 10월부터 약 5개월 간 진행된 정규 9집 앨범 활동을 마무리하며 팬들과 더 가까워지고 싶었던 서태지의 아이디어. 서태지의 생일은 팬들 사이에서 ‘정현절’로 불릴 만큼 특별한 의미다. 서태지의 생일이 되면 자발적으로 불우이웃을 돕거나 구호자금을 기부하는 등 올바른 팬 문화 형성에 영향을 미쳤다. 생일 빵 파이터 또한 이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의 클럽 공연.

‘생일 빵 파이터’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서울 서교동 레진코믹스 브이홀에서 열린다. 예매는 이에 앞서 16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또 서태지는 오는 28일과 3월 1일 양일 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 경기장에서 2014-2015 서태지밴드 전국투어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