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돌’ 씨스타, 건강하고 탄탄한 ‘핏바디’ 비결 공개 예정

‘몸매돌’ 씨스타, 건강하고 탄탄한 ‘핏바디’ 비결 공개 예정

기사승인 2015-04-13 13:49: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연예계 대표 몸짱 아이돌 씨스타가 섹시한 라틴 스타일 차 음료 ‘태양의 마테차’의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씨스타는 아이돌 가수답지 않은 노래 실력은 물론, 닮고 싶은 몸매 1위로 꼽힐 정도의 완벽한 바디 라인을 자랑하는 걸그룹인데요.

멤버 중 효린은 작년 ‘태양의 마테차’ 모델로 단독 발탁돼 ‘마테 댄스’를 통한 라틴 여신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며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었죠.

올해에는 효린 뿐 아니라 씨스타 전 멤버가 모델로 발탁돼 넘치는 매력과 끼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탄탄한 ‘핏바디(fit body)’ 비결을 밝혀 나갈 예정입니다.

핏바디는 단순히 몸무게가 덜 나가는 마른 몸매가 아닌 탄탄하면서도 건강한 섹시미가 돋보이는 몸매를 의미하며, 복근과 탄탄하게 균형 잡힌 건강미 등 요즘 여성들이 워너비 스타일로 꼽는 몸매이기도 합니다.

음료사 관계자는 “씨스타의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 긍정적이고 활기찬 에너지가 ‘태양의 마테차’ 브랜드 이미지와 맞아 씨스타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철을 앞두고 씨스타와 함께 광고, 이벤트 등을 통해 ‘4인 4색’ 핏바디 라이프 스타일을 전달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제공=코카-콜라]

“선거 로고송은 ‘MC무현’… 살아있었다면 즐겼을 것”… 무소속 변희재 노무현 비하 논란

삼성전자 오늘부터 자율출퇴근제… 주당 40시간만 채우면 근무시간 자유롭게 조절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