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훈남’으로 완벽 변신!... 여심 저격 봄 화보 공개

방탄소년단, ‘훈남’으로 완벽 변신!... 여심 저격 봄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15-04-22 13:30: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넘치는 끼와 무대 매너로 대세 아이돌 대열에 합류한 그룹 방탄소년단이 컴백을 앞두고 여심을 저격하는 완벽 비주얼 봄 화보를 공개해 화젭니다.

새 앨범 ‘화양연화 pt.1’ 발표를 앞둔 방탄소년단은 최근 리더 ‘랩몬스터’가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출연해 뇌섹남으로 인기몰이 중이며, 막내 ‘정국’ 또한 훈훈한 외모와 끼로 누나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방탄소년단은 모델 김진경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익살스러운 에티튜드와 부드러운 미소로 여심을 흔들었고, 특히 라코스테 라이브만의 유니크한 스트리트 감성을 특유의 경쾌하고 재치 넘치는 스타일로 소화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폴로셔츠와 썸머티셔츠, 우븐셔츠를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스럽게 레이어링하며 감각적인 업타운 스트리트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나날이 인기 고공 행진 중인 대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패션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방탄소년단, 오빠라고 부르고 싶어.’, ‘방탄소년단, 나랑 사귀어 줄래?’, ‘컴백이 기다려진다!’ , ‘비주얼돌 방탄소년단, 폴로셔츠도 너무 잘 어울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네요. [제공=쎄씨]




이완구 총리 측근이 기자 사칭해 종편 출연 ‘거짓’ 인터뷰?… “직책 받은 적 없다” 부인

진경 스님 “성 전 회장 김치찌개를 대접하고 차라리 그 사람에게 300만원 줄 사람”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