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배우 채정안의 우아한 자태가 빛나는 화보가 공개됐습니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obzee)와 함께한 화보 속 채정안은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털털함을 과시했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남심을 홀릴 매혹적인 눈빛과 자연스러우면서도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포즈로 다시 한 번 여배우 인증에 나섰는데요.
회화적인 플라워 프린트의 블라우스를 입은 채정안은 고혹적인 눈빛과 우아함을 표현하는가 하면 몸매가 여실히 드러나는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입고 밝은 미소로 여성미를 한껏 뽐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러플이 풍성한 블랙 드레스를 입은 모습은, 촬영지인 ‘서울 운현궁(양관)’과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데요.
오브제의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감성과 채정안의 우월한 비율과 우아함 넘치는 아름다운 자태, 그리고 깊이 있는 눈빛이 어우러져 그야말로 매혹적인 드라마틱한 화보를 완성했네요.
우아함의 절정을 보여준 채정안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공=더블유 코리아]
이완구 총리 측근이 기자 사칭해 종편 출연 ‘거짓’ 인터뷰?… “직책 받은 적 없다” 부인
진경 스님 “성 전 회장 김치찌개를 대접하고 차라리 그 사람에게 300만원 줄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