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의 새로운 컬러 3종을 출시하면서, 공식 모델인 f(x) 크리스탈과 래퍼 빈지노가 함께한 뮤직 필름 ‘화사해’도 선보여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네요.
2015년 핫 아이콘인 크리스탈과 빈지노 만남으로 화제가 된 이번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뮤직 필름은 빈지노가 직접 작사, 작곡한 ‘화사해’를 바탕으로 제작됐는데, 노래 ‘화사해’는 제목처럼 봄날 여성들의 로망을 자극하는 가사와 멜로디로 이뤄져 있습니다.
뮤직 필름 역시 에뛰드하우스의 핑크빛 무드를 바탕으로 아름답고 훈훈한 두 스타의 외모와 연기가 돋보여 에뛰드하우스 공식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화사해’ 뮤직 필름은 따스한 봄날, 카페에서 새로운 곡을 준비하던 빈지노가 화사한 피부가 돋보이는 크리스탈에게 시선을 빼앗겨 사랑에 빠지는 달콤한 내용들이 담겨있고, 특히 영상 속 크리스탈은 여성들이면 누구나가 부러워하는 맑고 화사한 피부와 함께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크리스탈과 빈지노의 환상적인 호흡이 고스란히 담긴 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뮤직 필름은 4월 27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크리스탈과 빈지노가 완벽한 호흡을 보여줘 에뛰드하우스의 감성과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의 특성이 더욱 잘 표현됐다.”며 “많은 분들이 ‘화사해’ 뮤직 필름 속 빈지노, 크리스탈이 표현하는 핑크빛 무드에 공감하며 이 봄날, 화사한 피부, 촉촉한 감성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제공=에뛰드하우스]
‘강용석 불륜 스캔들’ A씨 입 열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클라라-회장님 진실공방 뒤 숨겨진 실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