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아울렛, ‘패밀리 앤 프렌즈 위크’ 진행

신세계사이먼 아울렛, ‘패밀리 앤 프렌즈 위크’ 진행

기사승인 2015-04-29 10:14:55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풍성한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앤 프렌즈 위크’를 1일부터 10일까지 여주, 파주, 부산 전 점포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해 의미 있는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은 고객들은 의류 및 잡화, 키즈, 리빙 브랜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추가 할인 및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해 다양한 편의시설과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1일 키즈카페가, 2일에는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한정식집 ‘한우리’가 오픈하며, 어린이날에는 캐릭터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어린이날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동화나라 패션쇼가 진행되며,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3일 사생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그리고 행사 기간 중 자녀와 함께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회전목마, 미니트레인, 바운스스핀 등 어린이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탑승권도 선착순 증정한다.

지난 2월 두 배 규모로 확장 오픈하며 가족들을 위한 쇼핑 나들이 장소로 주목 받고 있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황금 연휴를 맞아 아이들과 함께 아울렛을 찾은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더욱 다채로운 브랜드들을 알뜰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디다스는 2~3품목 구매 시, 10~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치는 남녀잡화 균일가전을 선보이며, 가방·지갑을 각 7만원·2만 5000원대부터 판매한다. 헤지스는 15년 봄·여름 남녀의류를 50~60% 할인하며, 티셔츠를 기존 12만8000원에서 5만원대로, 남방을 기존 15만8000원에서 6만원대로 대폭 저렴해진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전 키즈 브랜드가 참여해 봉쁘앙은 12년 전 품목을 기존 50% 할인율에 10% 추가 할인혜택을 더해 선보이며, 일부 상품들은 4~7만원 균일가로 제공한다. 프렌치캣은 40%로 할인폭을 늘려 판매하며, 갭 키즈에서는 티셔츠, 폴로티셔츠 및 신발을 9000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 레고는 마울라의 아이스 메머드 스톰퍼 등 키마 시리즈에 따라 1만3900원에서 5만원대로 파격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린이날에는 WEST 키즈존에서 ‘무한도전 캐릭터쇼: 메뚜기와 친구들’를 관람할 수 있으며, EAST 중앙광장에서는 하늘에서 낙하산 사탕이 떨어지는 이벤트로 어린이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며, 경비행기 무료 체험권의 행운까지 누릴 수 있다. freepen07@kukinews.com
freepen07@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