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무협약은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이베이 직접 판매 확대를 위해 추진됐으며, 임채운 중진공 이사장, 변광윤 이베이코리아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이 진행됐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 우수 중소기업 제품 이베이 입점 및 제품 홍보?마케팅 ▲ 교육, 설명회 공동개최 등의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중진공은 수출 유망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발굴해 데이터베이스(DB)를 구축하고, 약 300여개 우수 중기제품의 이베이 사이트 직접판매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파워셀러 육성교육을 통해 200여명의 이베이 판매전문인력을 양성할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이베이(www.ebay.com)에 중진공이 발굴한 우수 중기 제품의 등록 및 홍보·마케팅을 지원하고, C/S, 배송 등 온라인 수출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임성순 중진공 마케팅사업처장은 “이베이를 통한 국내 우수 중기 제품의 직접 판매뿐만 아니라 대형유통망진출지원사업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판매 시스템 구축을 통해 우리 중기 제품이 해외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freepen07@kukinews.com
[쿠키영상] 새끼 죽인 검은 뱀과 한판 붙은 어미 토끼
[쿠키영상] "엄마 곁에 있을 거야" 얼굴 붙잡으며 필사적으로 매달리는 갓난아기…사랑스럽기도 안쓰럽기도
청순글래머 조민영, 29禁 모노키니 사이로 비친 D컵 볼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