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올스타전에서는 7일 오후 2시부터 8일까지 올스타 프라이데이(17일) 입장권 예매를 먼저 시작한다.
해당 기간 동안 올스타 프라이데이 입장권을 예매한 팬들에게는 9일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 하루 동안 KBO 올스타전 본 경기 입장권을 먼저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어 올스타전 입장권에 대한 일반 예매는 10일 오후 2시부터 실시될 예정이다.
올스타 프라이데이는 퓨처스리그 올스타전, 홈런레이스, 퍼펙트 피처 등 행사로 구성된다. 이 행사의 입장권은 테이블석·익사이팅석 7천원, 일반석 4천원이다.
KBO올스타전 입장권은 상단 테이블석 4만원, 내야 중앙 지정석 2만원 등 케이티 위즈 주말 경기 입장권 판매가와 같게 책정됐다.
여기에 1·3루 내야지정석과 레플리카 유니폼을 묶어서 판매하는 ‘티켓 패키지’ 상품을 추가했다. 정가 5만5천원의 올스타전 레플리카 유니폼과 1만2천원인 내야 지정석을 합해 5만9천원에 살 수 있는 상품이다.
올스타 프라이데이와 티켓패키지 상품 등 일부 수익은 기부 프로그램에 쓰일 예정이다.
당일 현장 판매는 예매 잔여분이 있을 때만 시행한다.
수원 케이티위즈파크 주차장은 사전 주차 예약을 신청한 차량만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7일부터 인터넷(suwonparkingbaseball.or.kr/resvIndex.htm)에서 신청할 수 있다. plkplk123@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