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선생 제자’ 손호준, ‘삼시세끼’서 제대로 된 요리실력 선보일까

‘백선생 제자’ 손호준, ‘삼시세끼’서 제대로 된 요리실력 선보일까

기사승인 2015-07-31 14:11:55
사진=tvN 제공

[쿠키뉴스=이다겸 기자] 손호준의 요리 실력이 공개된다.

31일 방송하는 tvN ‘삼시세끼 정선편’에는 게스트 같지 않은 게스트 손호준과 함께하는 우리 식구 특집 2탄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 손호준은 옥택연보다 많은 나이에도 왠지 모르게 옥순봉 계급구조에서 최하위로 밀린 듯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손호준이 상황을 반전시키기 위한 회심의 카드로 선택한 것은 바로 요리다. 지난 ‘삼시세끼 어촌편’에서는 차승원의 요리 보조 역할만으로도 숨이 찼던 손호준이 몰라보게 달라진 요리 지식과 자신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무엇보다도 백종원의 마법 레시피를 전수 받은 손호준의 요리 실력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오렌지 마멀레이드에 전분을 넣자고 할 정도로 ‘요리 무식자’였던 손호준이 백종원의 가르침을 통해 ‘과연 얼마나 요리에 눈을 떴을까’가 관심의 초첨.

요리를 통해 신분상승을 꾀한 손호준이 낯선 세끼 하우스의 환경을 이겨내고 제대로 된 요리를 선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삼시세끼 정선편’은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가 강원도 정선을 배경으로 하루 세끼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힐링 예능이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 plkplk123@kukinews.com
이다겸 기자
plkplk123@kukinews.com
이다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