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구스,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

캐나다구스,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

기사승인 2015-10-02 11:11:55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 캐나다구스가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공식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캐나다구스는 영화계와의 깊은 유대감을 바탕으로 선댄스, 베를린, 토론토 등 권위 있는 국제영화제를 후원해 왔고, 작년에 이어 2년 째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올해는 대니 리스 캐나다구스 회장을 비롯한 본사 임직원들이 방한해 영화제에 참석한다.

캐나다구스는 2일부터 9일까지 해운대 비프빌리지(BIFF VILLAGE) 내에 지름 2.6m의 대형 스노우글로브를 설치하여 영화제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이색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투명한 글로브 내부는 극한 지역에서 영화 촬영을 하는 분위기로 장식돼 혹한의 환경에서 작업하는 영화인들에게 최적의 보온성을 제공하는 캐나다구스 제품의 특징을 보여준다. 관람객들은 뒤편 출입문을 통해 스노우글로브 안에 들어가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캐나다구스 기념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캐나다구스는 작년에 이어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한 VIP 및 '뉴 커런츠'와 '한국영화의 오늘 ? 비전' 부문에 선정된 한국의 젊은 신인 감독들에게 캐나다구스 재킷을 지원한다. kuh@kukinews.com

美 “무슨 종교 믿나” 묻고 총기 난사해 10명 사망…올해 들어 45번째

노현희 “내가 나랏돈 써서 성형한 것도 아닌데… 좌절의 아이콘 됐다”

3루 주루 코치 판단 미스 때문에(?) 한화 가을잔치 멀어졌다
kuh@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