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혜리 기자] 소녀시대 유리가 SBS ‘식사하셨어요?’에서 놀라운 요리실력을 선보였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가수 소녀시대 유리가 출연해 경기도 고양시로 여행을 떠난다. 지난 방송에서 인간적인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는 유리는 이번 방송에서 MC 김수로와 방랑식객 임지호를 위해 직접 식사 준비에 나섰다.
유리가 두 MC를 위해 준비한 요리는 자신이 평소 자주 즐겨 먹는다는 ‘소고기 칠리소스 덮밥’. 그는 “집에서 자주 요리를 하지 않는다”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지만, 곧 셰프 못지않은 노련한 손놀림과 능숙한 칼질 등의 반전 요리 실력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MC 김수로와 방랑식객은 완성된 유리의 요리를 맛본 뒤 “인도네시아에 와서 밥을 먹는 기분이다. 역대급 요리 실력이다”며 극찬을 했고, 그녀는 “엄마가 요리 자격증이 있을 정도로 요리를 매우 잘하신다. 엄마가 요리를 할 때마다 어깨 너머로 배운 게 전부”라며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두 MC가 극찬한 유리의 요리 실력은 오는 27일 오전 8시20분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hy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