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 신제품 ‘바슈롬 뚜띠’ 모델로 김희정 발탁

바슈롬코리아, 신제품 ‘바슈롬 뚜띠’ 모델로 김희정 발탁

기사승인 2015-12-25 19:55: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글로벌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는 신제품 서클렌즈 브랜드 ‘바슈롬 뚜띠’의 출시와 함께 배우 ‘김희정’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바슈롬 뚜띠’는 더 크고 컬러풀한 렌즈 패턴을 선호하는 10대~20대 여성을 위한 장기착용 서클렌즈 제품이다. ‘바슈롬 뚜띠’만의 디테일한 토치패턴은 마치 회오리 치는 듯 홍채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반짝반짝 빛나는 나만의 눈빛을 연출해 준다.

‘바슈롬 뚜띠’는 ‘그레이 브라운’, ‘초코 브라운’, ‘골드 브라운’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그레이 브라운’은 그레이와 브라운의 믹스컬러로 신비로운 눈빛 코디가 가능하며, ‘초코 브라운’은 동양인 눈에 적합한 블랙 브라운 컬러로 더욱 또렷한 눈빛을 연출할 수 있다. ‘골드 브라운’은 반짝 반짝 빛나는 골드빛으로 여성스럽고 매력적인 눈빛을 선사한다.

바슈롬 뚜띠의 모델로 선정된 김희정은 개성과 건강미가 넘치는 모습을 다수의 방송을 통해 드러내며, 떠오르는 ‘대세스타’로 주목 받고 있다. 바슈롬은 다양한 눈빛 연출이 가능한 김희정과 함께 여러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반짝 반짝 빛나는 나만의 눈빛 코디’를 컨셉으로 하는 ‘바슈롬 뚜띠’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다. vitamin@kukimedia.co.kr
vitami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