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tvN ‘배우학교’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끕니다.
포스터 속 연기선생 박신양은 교실 앞 책상에 앉아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지만, 연기학생 7인 이원종, 장수원, 유병재, 남태현, 이진호, 박두식, 심희섭은 웃음기 없는 긴장감 가득한 표정과 각 잡힌 자세를 하고 있어 연기선생 박신양과의 상반된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키는데요.
특히 박신양은 ‘배우학교’ 첫 예고편 영상을 통해 혹독한 연기 수업을 예고한바 있죠.
연기학생 7인과의 첫 만남에선 부드러운 미소를 보였지만, 이내 본격적인 수업에 돌입하자 “내가 곧 교칙입니다.”, “여기 연기 공부하러 왔어요? 아님 촬영하러 왔어요?”라는 독설을 쏟아냈고, 이에 연기학생들은 눈물을 흘리거나 고충을 토로해, 정말 ‘연기 실미도’라 불릴 정도로 혹독한 연기 수업이 이어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한편, 오는 2월 4일 (목) 밤 11시에 첫 방송하는 tvN ‘배우학교’는 신개념 연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명품 배우 박신양이 연기를 배우고 싶은 ‘연기학생’ 7인 이원종, 장수원, 유병재, 남태현, 이진호, 박두식, 심희섭에게 직접 연기 교육에 나설 예정입니다. [제공=tvN]
송대관 협박한 70대 남성 집유… “70억 집 날아갔다, 지금은 강남 월세 살아” 인터뷰 눈길
진중권 “안철수-이희호 녹취록을 다시 읽어 보니… ‘이여사’는 이희호 여사 아니라”
前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 신흥 패션 재벌로 우뚝… 중국 등 매장만 46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