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식탁의자 ‘뉴마터나’, ‘완판 기념’ 예약 판매 진행

유아식탁의자 ‘뉴마터나’, ‘완판 기념’ 예약 판매 진행

기사승인 2016-05-10 18:10:55

[쿠키뉴스=박주호 기자] 유아 원목가구 브랜드 야마토야(yamatoya)의 유아식탁의자 ‘뉴마터나’가 완판을 기록하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야마토야는 뉴마터나의 완판을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뉴마터나 트레이 버전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과 함께 뉴마터나 전용 쿠션(소비자가격 2만8000원)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뉴마터나는 생후 6개월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유아 원목 식탁의자로, 지난해 12월 테이블 형식의 트레이 모델이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얻으며 야마토야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에 완판을 기록한 뉴마터나는 가드와 벨트의 2중 안전장치와 최고급 유럽산 너도밤나무를 사용해 아이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했으며, 총 13단계로 아이 신체 발달에 맞춰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낙상 방지에 도움이 되는 라운드 형태의 안전 가드와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의 좌판은 아이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뉴마터나 트레이 모델은 탈부착이 가능한 후방 전환형 식판이 추가 장착돼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간편하게 뒤로 넘겨 활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원목의 튼튼함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접목하면서 유아 하이체어와 인테리어 가구 용도 모두에서 만족도가 높아 부모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제품이다. 총 8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소비자 취향과 실내 인테리어에 따라 다르게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예약 판매는 이폴리움 직영 온라인몰 ‘디밤비몰’과 주요 온라인몰(롯데닷컴, CJ몰, GS샵, 롯데아이몰, AK몰, H몰 등)에서 진행된다. 뉴마터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밤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epi0212@kukinews.com
epi0212@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