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친구 아이오아이’ 7월 8일 첫 방송… 23일 두 번째 V앱 라이브 방송 예정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7월 8일 첫 방송… 23일 두 번째 V앱 라이브 방송 예정

기사승인 2016-06-22 17:37:46
그룹 아이오아이 유닛이 Mnet 신규 리얼리티 ‘랜선친구 아이오아이’에 출연한다.
‘랜선친구 아이오아이’는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으로 구성된 아이오아이 유닛 멤버들이 실시간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22일 제작진은 지난 16일 네이버 V앱을 통해 공개된 첫 라이브 방송도 프로그램 촬영 내용의 일부라고 밝혔다. 아이오아이 유닛의 두 번째 V앱 라이브 방송은 오는 23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촬영에는 순위권 안에 들지 못했던 ‘프로듀스 101’ 출신의 연습생들이 출연한다.
제작진은 “아이오아이의 첫 리얼리티 ‘스탠바이 아이오아이’에서는 멤버들의 숙소생활과 데뷔 준비 과정, 화보촬영 뒷이야기를 집중적으로 그려냈다면 ‘랜선 친구 아이오아이’에서는 멤버들이 자신을 응원해주고 지켜봐 줬던 국민 프로듀서들과 밀착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차별점을 밝혔다.
이어 “7월 8일 공개되는 본 방송에서는 라이브 방송 이외의 내용도 많이 그려질 예정”이라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멤버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며 친근감을 느끼고 그들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랜선친구 아이오아이’는 다음달 8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