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종합건설, 다산신도시 '유승한내들 골든뷰' 7월 분양

유승종합건설, 다산신도시 '유승한내들 골든뷰' 7월 분양

기사승인 2016-06-30 16:57:24


유승종합건설은 오는 7월 남양주 다산신도시 진건지구 C-1블록에서 '다산신도시 유승한내들 골든뷰'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난해 9월 성공적으로 분양한 '다산신도시 유승한내들 센트럴'의 후속 분양단지로 지하 1층~지상 15층, 6개동, 총 316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84~109㎡ 전 가구 모두 중대형으로 구성된다.

다산신도시는 뛰어난 서울 접근성과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수도권 동북부 핵심 신도시로 손꼽히고 있다. 공공택지지구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돼 서울 전세난에 지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진건지구 C-1블록은 왕숙천 수변공원, 다산역(가칭), 중심상업지구 등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다산신도시 내에서도 가장 뛰어난 입지로 평가 받는 골든블록에 위치한다.

역세권과 더불어 단지 바로 앞에 왕숙천이 위치해 있다. 왕숙천을 따라 조성되는 약 10만여㎡의 수변공원이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2022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8호선 연장선 별내선 다산역(가칭)이 개통하면 잠실·강남권 이동이 더 편리해질 전망이다. 중앙선 도농역을 이용해 종로, 시청으로 이동도 빠르다. 

북부간선도로 및 강변북로 진입이 쉽고, 서울외곽순환도로 남양주IC, 구리IC, 토평IC와도 인접해 있는 등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다. 2025년 개통 예정인 서울~세종간고속도로도 올해 말 착공을 앞두고 있다.

견본주택은 지금삼거리 인근 남양주시청 2청사 맞은편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8년 7월 예정이다.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