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온천동 '한진 스카이뷰' 1차 분양

부산 온천동 '한진 스카이뷰' 1차 분양

기사승인 2016-07-13 17:26:41


부산 동래구 온천동에 총 300여 세대의 아파트 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다. 

㈜한진개발이 시행하고 ㈜한진건설이 시공하며 주택도시보증공사가 분양보증을 담당하는 '한진 스카이뷰'가 15일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온천동 한진 스카이뷰는 1차, 2차 총 300여 세대 규모다. 금회 1차에 162세대를 대상으로 15일 분양에 들어간다. 

평형대는 67m²와 76m², 77m², 79m², 83m² 등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 아파트는 금정산 금강공원과 동래온천, 온천천 산책로, 식물원 등과 인접하여 우수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도보 1분 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다. 온천장역과 명륜역을 통한 지하철 이용이 용이하고, 만덕터널 및 구서IC를 통하면 부산 및 타지로의 이동 또한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홈플러스, CGV, 대동병원 등 편의시설은 물론, 국립 부산대학교와 초, 중, 고등학교가 모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첨단 기술력이 도입된 단지 내 설계도 눈에 띈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1층을 필로티로 설계하여 일조권과 조망권, 개방감을 살릴 예정이며, 모든 주차공간을 지하로 배치했다.

더불어 주민들의 생활편의를 돕는 햇살광장과 운동시설, 키즈 플레이존, 휴게쉼터 등이 마련되고, 무인 택배, 스마트 홈, 일광 소등,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온천동 한진 스카이뷰는 옛 온천극장 뒷편인 부산 동래구 온천동 188-2번지 외 1필지에 조성되며, 분양홍보관은 구서역 3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다.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