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스피릿’ 우주소녀 다원 “유연정과 경쟁? 팀 내에서까지 경쟁할 필요 없어”

‘걸 스피릿’ 우주소녀 다원 “유연정과 경쟁? 팀 내에서까지 경쟁할 필요 없어”

기사승인 2016-08-08 15:18:31


그룹 우주소녀 다원이 같은 팀에 새로 영입된 보컬 유연정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8일 오후 2시 경기 고양시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JTBC 예능 ‘걸 스피릿’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스피카 보형, 피에스타 혜미, 레이디스코드 소정, 베스티 유지, 라붐 소연, 러블리즈 케이, CLC 승희, 오마이걸 승희, 에이프릴 진솔, 우주소녀 다원, 플레디스걸즈 성연까지 여자 아이돌 그룹 보컬 11인이 참석했다.

이날 다원은 최근 우주소녀에 영입된 유연정과 보이지 않는 경쟁을 벌이는 것 아니냐는 질문에 “나와 연정이는 색깔이 다른 보컬”이라고 답했다.

이어 “이제 우주소녀라는 같은 팀이기 때문에 경쟁보다는 각자 맡은 역할을 착실히 하려고 한다”며 “팀 내에서까지 경쟁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걸 스피릿은 데뷔 후에도 스포트라이트를 받지 못했던 여자 아이돌 보컬들의 숨겨진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두 그룹으로 나뉜 12인의 메인 보컬들은 리그전을 통해 파이널 리그에 4명이 진출하게 되고, 그 중 최종 우승자가 선정된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50분 방송된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