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이지은(아이유)의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모션 포스터가 공개됐다.
9일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측은 극 중 해수 역을 맡은 이지은의 모션 포스터와 캐릭터 스틸 자신을 공개했다.
이지은은 ‘달의 연인’에서 21세기 여성 고하진과 고려 황자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고려시대 여인 해수 역할을 동시에 연기한다.
모션포스터에는 '차라리 만나지 말 것을… 그러면 이토록 그리울 일도 없었을 텐데'라는 대사와 함께 꽃향기를 맡고 아련한 표정을 짓는 이지은의 모습이 담겼다.
‘달의 연인’ 제작사 측은 “이지은은 2011년 KBS2 드라마 '드림하이'를 시작으로 KBS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KBS2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KBS2 금토드라마 '프로듀사'를 통해 배우로 성장했다”며 “여기에 파란만장한 역사의 소용돌이에 휩싸이면서도 운명적 사랑을 놓지 않는 '달의 연인' 속 해수는 이지은의 필모그래피에 정점을 찍을 아름다운 캐릭터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달의 연인'은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된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빙의한 현대 여인 고하진의 사랑과 우정, 신의를 다루는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후속으로 오는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