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 서울특별시 복지상 후원자 부문 우수상

현대산업개발, 서울특별시 복지상 후원자 부문 우수상

기사승인 2016-09-07 10:45:55

현대산업개발은 지난 5일 서울시에서 선정한 '2016년 서울특별시 복지상' 후원자 부문에서 우수상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서울특별시 복지상'은 사랑과 실천의 나눔 문화를 활성화하고 사람 중심의 서울 구현에 기여한 시민 및 단체를 찾아 그 공로를 인정하고 시민의 귀감으로 삼고자 수여하는 상이다.

현대산업개발은 △임직원이 참여해 매월 급여에서 일정액을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는 끝전나눔 사랑실천 캠페인 △기업과 임직원의 결실을 사회와 나누는 성과급 기부활동 △지역아동센터 등에 도서 및 독서시설을 지원하는 작은 도서관 조성사업 △주거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활동 등의 공로를 인정 받았다.

육근양 현대산업개발 경영기획본부장은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우리 회사가 의미 있고 가치 있는 서울특별시 복지상을 받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외롭고 소외된 분들께 삶의 희망을 전하여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올해 현대산업개발은 한 해 동안 전체 본부가 차례로 참여하는 '사랑나눔 릴레이'를 진행 중이다. '사랑나눔 릴레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임직원과 지역주민의 유대를 끈끈히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올해 초 기획됐다.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