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발’에선 매주 황금이 펑펑!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발’에선 매주 황금이 펑펑!

기사승인 2016-09-21 17:47:37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서울랜드가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41일간 ‘할로윈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가을을 알리는 해바라기와 국화 수만 송이와 함께 할로윈 캐릭터 조형물들이 곳곳에 설치되어 가을 나들이는 물론 특별한 할로윈 추억까지 남길 수 있다.

특히 10월 31일까지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할로윈 대박 경품 이벤트 ‘황금열쇠를 잡아라’가 눈길을 끈다. 세계의 광장 피사의 사탑 옆 부스에서 응모권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지구별 무대서 행운의 주인공을 뽑는 추첨 시상식이 별도로 진행된다.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황금열쇠 5돈, 2등은 24만원 상당의 서울랜드 연간회원권 2매(어른, 어린이), 3등은 10만원 상당의 서울랜드 외식상품권이 증정되며 총 325명에게 푸짐한 선물이 쏟아진다.

서울랜드는 메인 이벤트 황금열쇠를 잡아라를 비롯해 다채로운 공연으로 고객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와 화려한 음악이 펼쳐지는 할로윈 뮤지컬 ‘댄스 위드 고스트’, 노래 요정 잉키와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즐거운 할로윈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어린이 뮤지컬 ‘씽씽 캐릭터’ 무대도 준비됐다.

또 할로윈 분위기에 맞춰 형형색색의 5m 대포분수와 특수 조명이 더해진 ‘라이트 판타지쇼’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득 찬 야간공연 ‘애니멀 킹덤 2’도 진행돼 가을밤의 운치를 더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할로윈 비어 페스티발’에서는 훈제목살과 닭꼬치를 그릴에 구운 ‘헌터의 도끼’, 정통 미국식 칠면조 바베큐 ‘좀비 레그’, 독일 소시지와 립 바비큐 세트 ‘뱀파이어의 부활’ 등 할로윈 특별 메뉴가 마련돼 있다.

신나는 라이브 공연 ‘할로윈 비어 콘서트’에서는 필리핀 뮤지션의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스피드 게임 ‘할로윈 컵 쌓기 대회’, 무시무시한 드라큘라, 마녀가 예측불허의 순간에 나타나는 ‘고스트 서프라이즈’가 진행돼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좀비덤’과 함께 즐기는 숨바꼭질 이벤트 ‘좀비덤을 찾아라 2’, 귀여운 호박 요정, 무시무시한 마녀와 함께 TV 속 인기 캐릭터 라바의 옐로우, 레드, 브루미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할로윈 퍼레이드’도 진행된다.

한편 9월 한 달간 푸짐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신한카드 고객은 실적에 관계없이 자유이용권을 70% 할인된 1만2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롯데카드 고객은 어른 1명, 어린이 1명 자유이용권 구입 시 어른 자유이용권 1매를 무료로 증정하는 2+1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씨, 삼성, 국민, 하나, 농협, 씨티카드 고객의 경우 이용실적 충족 시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인 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KT멤버십과 LG멤버십 고객에게는 1일 자유이용권을 50% 할인가에 제공하며 SKT T멤버십 고객에게는 T해피패스로 자유이용권을 1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여기에 36개월 이상 7세 이하 미취학 아동이라면 1일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1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