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인세현 기자] 빅스의 혁이 ‘사랑하기 때문에’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 측은 5일 0시 빅스의 공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채널을 통해 혁이 故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를 부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혁이 부른 ‘사랑하기 때문에’는 세상을 떠난 故 유재하의 명곡으로 혁은 기교 없는 목소리로 노래해 원곡의 분위기를 살렸다.
영상에 사용된 이미지는 지난 8월 13일부터 1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던 빅스의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엘리시움(VIXX LIVE FANTASIA ELYSIUM)’에 모인 팬들의 모습이다. 혁은 콘서트 당시 개인무대에서 ‘사랑하기 때문에’를 라이브로 소화해 팬들의 환호를 받은 바 있다.
이번 노래는 빅스의 팬클럽 ‘별빛(ST★RLIGHT)'의 창단일을 기념해 공개됐다. 평소 팬들을 위해 역조공과 이색 팬미팅을 펼친 빅스가 기념일을 축하하며 선물을 준비한 것.
혁이 속한 빅스는 지난 8월 연간 대규모 프로젝트 ‘빅스 2016 콘셉션(VIXX 2016 CONCEPTION)’의 두 번째 작품이자 여섯 번째 싱글 앨범 ‘하데스(Hades)’를 발매하고 활동했으며 최근 유럽투어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