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프리미엄 밀크티 ‘립톤 밀크티’ 출시

롯데칠성음료, 프리미엄 밀크티 ‘립톤 밀크티’ 출시

기사승인 2016-10-10 13:30:02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125년 전통의 립톤의 노하우로 만든 영국풍 프리미엄 밀크티 립톤 밀크티를 선보였다.

10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립톤 밀크티는 리얼 홍차의 풍부한 향과 신선한 우유가 절묘하게 조화된 립톤 밀크티를 즐기자!’라는 콘셉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국내 차음료 시장의 성장과 20~30대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정통 영국식 밀크티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점에 주목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이 제품은 125년 전통의 글로벌 1위 차 브랜드 립톤의 제조 노하우로 만든 프리미엄 밀크티로, 립톤의 차 전문가들이 선별한 고급 홍차의 깊고 풍부한 향에 전지, 탈지분유가 아닌 우유를 20% 넣어 더욱 신선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테트라 프리즈마팩에 무균 충전되어 외부 빛과 공기를 차단해 밀크티 고유의 향을 오랜 시간 유지시키는 330팩 제품과, 간편하고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온장 보관이 가능한 240캔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립톤의 차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 홍차와 신선한 우유가 조화된 '립톤 밀크티'로 언제 어디서나 영국 스타일의 리얼 밀크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