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플래그십 스토어 ‘파스퇴르 밀크바’ 오픈

롯데푸드, 플래그십 스토어 ‘파스퇴르 밀크바’ 오픈

기사승인 2016-10-20 10:10:24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롯데푸드가 롯데백화점과 연계해 밀크 디저트 매장을 열고 파스퇴르의 프리미엄 우유로 만든 디저트를 선보인다.

20일 롯데푸드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플래그십 스토어 파스퇴르 밀크바(MILK BAR)’를 오픈한다. 메뉴개발과 매장운영은 롯데푸드가, 기획과 매장 입점은 롯데백화점이 맡았다.

파스퇴르 밀크바에서는 파스퇴르의 프리미엄 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밀크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메뉴는 파스퇴르 유기농 저온살균우유를 활용한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밀크셰이크다. 두 메뉴는 신선한 우유의 진한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파스퇴르 유기농 우유에 국내 소프트 아이스크림 1위 사업자 롯데푸드의 기술력이 더해져 풍부한 우유 맛을 느낄 수 있다. 롯데푸드는 90년대부터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온 국내 1위 소프트 아이스크림 공급자이다. 특히 파스퇴르 인수 이후 고급 원유를 사용해 한층 더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외에도 톡톡 와사비 밀크셰이크, 마리앙투아네트 밀크티 등 개성 있는 메뉴와 솔티드카라멜 밀크셰이크, 티라미수 밀크셰이크 등 트렌디한 음료들도 준비했다. 매장 디자인은 젖소의 얼룩무늬와 목장의 친숙한 이미지를 활용해 밀크 디저트 카페의 특징을 살렸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롯데백화점과 함께 오랜 기간 준비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프리미엄 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