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KFC가 다양한 구성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어메이징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24일 KFC에 따르면 어메이징 세트는 ‘롱샌드 어메이징세트’, ‘트위스터마크니 어메이징세트’, ‘치킨불고기 어메이징세트’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품 대비 최대 약 49% 할인된 금액인 47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롱샌드 어메이징세트’는 먹기 좋은 롱 번 위에 KFC만의 노하우로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텐더 스트립과 신선한 양상추, 마요네즈 소스, 칠리 소스가 함께 어우러져 고소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롱샌드스윗칠리와 텐더 2조각, 고소한 후렌치후라이, 콜라로 구성되어 있다.
‘트위스터마크니 어메이징세트’는 정통 인도 마크니 커리로 만들어 부드럽고 향긋한 향이 일품인 트위스터 마크니와 텐더 2조각, 고소한 후렌치후라이, 콜라로 구성되어 있다.
‘치킨불고기 어메이징세트’는 부드러운 닭고기 패티와 신선한 야채, 달콤한 불고기 소스가 어우러진 치킨불고기 버거와 텐더 2조각, 후렌치후라이, 콜라로 구성되어 취향과 기호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7월에 출시한 KFC 매직박스가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이번에는 그보다 더욱 가성비 높은 ‘어메이징 세트’를 런칭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