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J푸드빌 CJ푸드월드가 오는 11월 14일까지 ‘가을 활력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CJ푸드빌에 따르면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은 각 브랜드별로 ‘가을 활력 메뉴’를 선보이고, 해당 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재방문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의 7개 브랜드는 낙지, 전복, 쇠고기를 재료로 한 다양한 메뉴를 제안한다. 아시안 푸드 전문점 방콕9은 쇠고기 양지, 사태와 각종 향신료를 넣어 8시간 끓인 진한 육수맛이 인상적인 ‘소고기 쌀국수’, 캐주얼 다이닝 빕스 마이픽은 샐러드와 그릴 메뉴로 구성한 ‘스페셜 마이 픽’, 차이니즈 캐주얼 다이닝 차이나팩토리는 볶은 고추의 매운 맛과 쇠고기 안심 육수로 맛을 낸 ‘쇠고기 마라짬뽕’을 선보인다.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계절밥상은 가을 낙지와 쇠고기, 채소가 듬뿍 들어간 ‘낙지 불고기 전골’, 한국식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는 담백한 육수에 부드러운 소갈비를 정갈하게 올린 ‘갈비국수’를 내놨다.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전복 한 마리를 제대로 담은 한 그릇으로 원기를 북돋아 주는 ‘전복 소라 돌솥 비빔밥’,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영양 만점 ‘리얼 고구마 라떼’ 등을 소개한다.
가을 활력 충전 메뉴 주문 고객에게는 다음 방문 시 무료 메뉴 또는 선물을 제공한다. 제일제면소는 ‘매콤 순살 닭튀김(5조각)’, 차이나팩토리는 작은 사이즈 ‘꿔바로우’, 방콕9은 작은 사이즈 ‘까이 텃’, 빕스 마이픽은 ‘클라우드 생맥주 1잔’, 계절밥상은 ‘제철 에이드 또는 생맥주 2잔’, 비비고는 ‘순살 닭강정’, 투썸플레이스는 ‘투썸 머그’를 제공한다.
가을 활력 충전 메뉴 주문 시 도장이 찍힌 영수증을 받아 재방문 시 주문 전 해당 매장에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계절밥상은 2인 이상 주문 시, 이외 매장은 1만원 이상 식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고, 타 제휴, 쿠폰 행사와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