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Outback, The Starlight in Gangnam’ 컨셉 강남점 오픈

아웃백, ‘Outback, The Starlight in Gangnam’ 컨셉 강남점 오픈

기사승인 2016-10-28 09:45:34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논현동에 ‘Outback, The Starlight in Gangnam’ 컨셉의 아웃백 강남점을 오픈했다.

28일 아웃백에 따르면 아웃백 강남점은 아웃백의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이하여 아웃백의 과거, 그리고 미래를 보여주는 플래그십 매장이다. 디지털 영 트렌드(Digital Young Trend)에 맞춰 뉴미디어 영 아티스트 빅터 장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매장의 곳곳에 디지털 컨텐츠를 가득 채웠고,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고 오븐에 구워 제공하는 부시맨 브레드, 더욱 투명해진 360도 풀 오픈 키친 등이 특징이다.

플래그십 매장으로 특별하게 선보이는 아웃백 강남점은 디지털 영 트렌드(Digital Young Trend)를 반영해 영 아티스트 빅터 장과의 특별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매장 곳곳에 디지털 미디어를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플래그십 매장 컨셉에 맞춰 로고 디자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의 아웃백 로고에 아웃백 강남점 컨셉인 ‘THE STARLIGHT’ 문구와 별이 쏟아지는 듯한 이미지를 함께 담아 신선함을 더했다. 새로운 로고 디자인은 아웃백 강남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아웃백은 방문 고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오픈키친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이번에는 풀 오픈키친이다. 360도 오픈된 아웃백 풀 오픈키친은 아웃백이 선보이는 고품질의 식재료와 위생적인 주방 시스템을 알려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준다.

아웃백의 상징인 부시맨 브레드도 더욱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웃백 강남점에서는 식전빵으로 제공하는 부시맨 브레드를 고객 앞에서 정성스럽게 직접 반죽하고 오븐에 구워 제공한다. 매장을 가득 채우는 갓 구운 빵냄새까지 더해져 고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웃백의 대표메뉴이자 베스트셀러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가 투움바 파스타 러버스로 새롭게 탄생한다. 소비자들은 기존 투움바 파스타에서 로제 소스, 랍스터 토핑 추가 등 기호에 맞춰 파스타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디저트 메뉴 강화, 혼밥족을 위한 1인 메뉴 등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만의 정통성은 유지하면서도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발상의 전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아웃백 강남점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