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스타필드 하남에서 티 전문 브랜드인 스타벅스 티바나를 소개하는 다양한 서프라이즈 공연과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11월 2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1층 중앙 아트리움 광장에서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4.5미터 높이의 티바나 전용 부스를 비롯해, 티바나 상품 패키지와 티바나 컵, 사이렌 로고 등 대형 세트를 마련했다.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는 하루 3회씩 3인조 밴드 공연을 진행하며 현장에서 대형 티바나 세트 풍경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 총 1500명(하루 500명씩)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음료 쿠폰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티바나는 스타벅스의 티 전문 브랜드로서 최고 품질의 다양한 찻잎과 허브 등 개성 있는 재료를 혼합해 이국적인 풍미의 티를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 성별, 취향을 아우르는 현대적인 차 문화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스타필드 하남에 위치한 티바나 특화 매장은 티바나를 컨셉으로 한 인테리어가 도입되어 특화된 매장 디자인을 선보인다. 외부는 내추럴 톤의 목재로 꾸며 티바나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내부에는 티를 밝은 색상으로 형상화한 다양한 장식과 함께 티바나를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화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유스베리 리치 플라워’, ‘말차 샷 민트 티’, ‘얼 그레이 티 초콜릿’ 등 총 3종의 전용 음료를 비롯해, 컵케익과 스콘, 마카롱 등을 풀 리프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티 서비스 세트’를 경험할 수 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