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더 클로저' 3D 홀로그램 영상으로 팬심 저격

빅스 '더 클로저' 3D 홀로그램 영상으로 팬심 저격

기사승인 2016-11-03 09:34:37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그룹 빅스가 3D 홀로그램 영상으로 팬심 저격에 나섰다.

빅스는 지난 1일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크라토스’(Kratos) 타이틀곡 ‘더 클로저’(The Closer)의 홀로그램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지난 31일 발매된 ‘크라토스’ 앨범에 삽입된 홀로그램 OHP 필름을 통해 만날 수 있다. 3D 홀로그램 영상은 빛을 쏘아 허공에 영상을 구현하는 것이다.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 중간 사각형에 OHP 필름을 접어 역피라미드 모양의 도형을 올려 놓으면 빅스가 ‘더 클로저’ 안무를 추는 모습을 접할 수 있다.

홀로그램 영상을 앨범 콘텐츠로 삽입한 것은 국내 아이돌 중 빅스가 최초다.

빅스는 ‘더 클로저’ 안무 영상뿐 아니라 팬들에게 전하는 멤버들의 개별 인사도 순차적으로 홀로그램 영상으로 공개하고 있다. 2일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공개된 멤버 엔과 혁의 영상에 이어 다른 멤버들의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영상에는 ‘크라토스’에 대한 설명과 함께 ‘컨셉션’ 3부작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의 인사도 담겼다.

대규보 프로젝트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의 완성을 알리는 앨범 ‘크라토스’를 발매한 빅스는 타이틀곡 ‘더 클로저’로 각종 음악 무대에서 활발할 활동을 이어간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