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국순당·디아지오코리아·페르노리카 코리아 外

[주류 단신] 국순당·디아지오코리아·페르노리카 코리아 外

기사승인 2016-11-28 11:20:49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국순당, ‘증류소주 려(驪)’ 출시=국순당이 국순당 여주명주와 증류소주 려 375㎖ 제품을 선보인다. 국순당 여주명주는 지난 2009년에 국순당과 여주시와 고구마 농가가 공동출자하여 설립한 회사다. 증류소주 려의 알코올 도수는 25도며 고구마 증류원액과 쌀 증류원액을 블렌딩했다. 고구마 증류원액은 수확후 7일 이내의 신선한 여주산 고구마를 선별한 후 전통 옹기에서 1년 이상 숙성시켜 잡미를 없애고 고구마 향을 최대한 살렸다.

디아지오코리아, 아이리쉬 맥주 ‘하프’ 출시=디아지오코리아가 아이리쉬 올몰트 프리미엄 라거 맥주 ‘하프’를 국내 출시한다. 하프는 ‘습식 분쇄’공법으로 제조하였으며, 맥아만 100% 사용해 만든 올몰트(All malt) 맥주다. 시트러스, 사과, 배 등의 풍부한 과일향 풍미가 특징인 하프는 벨기에의 주류 품평회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6개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앱솔루트 미’ 스마트앱어워드 최우수상=페르노리카 코리아 앱솔루트의 모바일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앱솔루트 미가 2016 스마트앱어워드 멤버십 부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스마트앱어워드는 인터넷 분야 실무자와 아이어워드 평가위원단이 모여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앱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앱솔루트 미는 유저들의 다양한 액티비티에 따라 ‘블루’라는 마일리지를 부여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탑재해 소비자들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한 긍정적인 사례로 꼽혔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제로0.00’ 누적판매량 2600만캔 돌파=하이트진로 무알콜음료 하이트제로0.00이 출시한지 4년만에 2600만 판매고를 돌파했다. 제품을 일렬로 세우면 서울에서 부산을 2회 왕복할 수 있다. 하이트제로0.00은 2014년 대비 2015년 판매 성장률은 전년 성장률의 4배로 뛰었고, 최근 3개월간 판매량은 출시 초기 3개월 대비 78% 이상 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