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해빈 참여 ‘낭만닥터 김사부’ OST ‘포에버 러브’ 30일 0시 공개

구구단 해빈 참여 ‘낭만닥터 김사부’ OST ‘포에버 러브’ 30일 0시 공개

기사승인 2016-11-29 14:34:09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구구단의 해빈이 ‘낭만닥터 김사부’ OST에 합류한다.

그룹 구구단의 메인 보컬 해빈이 참여한 SBS 월화극 ‘낭만닥터 김사부’ 두 번째 OST '포에버 러브’(Forever Love)가 오는 30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곡은 지난 7일 방송된 1회의 중·후반 부 강동주(유연석)와 윤서정(서현진)의 격정적인 첫 키스 장면에서 흘러나와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포에버 러브’는 방송으로 공개된 직후 주목을 받았다. 해빈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표현력, 가창력은 많은 이들에게 가창자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 바 있다.

해빈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포에버 러브’는 조영수 작곡가의 멜로디에 김지행과 전창엽의 가사를 더한 노래다. 피아노 선율과 화려한 현악, 전자 기타 등이 감정을 증폭 시켜 드라마의 몰입도를 배가시킨다.

‘포에버 러브’를 통해 유연하면서도 독특한 음색을 자랑한 해빈은 지난 6월 구구단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현재 서울 충무아트홀에서 상연 중인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발렌타인 역을 맡아 무대에 오르고 있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에 SBS에서 방영된다. 해빈이 참여한 ‘포에버 러브’는 오는 30일 0시 발매된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