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CJ프레시웨이·동아오츠카·코카콜라 外

[식음료 단신] CJ프레시웨이·동아오츠카·코카콜라 外

기사승인 2016-12-15 14:26:51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J프레시웨이, 농심과 PNB ‘사리면’ 출시=CJ프레시웨이가 유통채널의 특성과 소비자들의 구매성향에 맞게 생산하고 특정 유통업체에서만 독점 판매하는 제품인 ‘사리면’을 출시한다. 농심을 대표하는 신라면 제조라인에서 생산되는 '사리면'은 면 퍼짐 현상을 최소화해 조리 후에도 쫄깃한 면발을 자랑하고 조리시간도 3분 30초로 기존 라면 제품보다 1분 가량 단축했다.

동아오츠카, ‘샴페인 캠페인: 첫잔은 오로나민C’ 진행=동아오츠카가 연말 분위기에 맞춰 샴페인을 대신해 오로나민C의 맥시캡(Maxi-Cap)을 활용한 파티문화를 선보이기 위한 캠페인을 증정한다. 맥시캡은 국내 최초로 도입된 3세대 안전마개로, 지렛대 원리를 적용한 새로운 방식이다. 손잡이를 위쪽으로 올려주면 한 번에 분리되는 원터치캡이어서 남녀노소 안전하고 쉽게 개봉할 수 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21일까지 오로나민C를 활용한 파티 이미지 또는 영상을 응모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연말 선물을 제공한다.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윈터 에디션 출시=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가 기존 ’조지아 고티카 스위트 아메리카노‘, ’조지아 고티카 아로마 블랙‘에 겨울을 상징하는 패키지를 더한다. 함박눈이 내리는 모습과 눈이 덮여 있는 나무, 눈사람의 모습으로 따뜻한 커피와 잘 어울리는 겨울 풍경을 담았다. ‘조지아 고티카’는 ‘윈터 에디션’을 통해 겨울철을 맞아 온장고의 따뜻한 캔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따뜻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70㎖와 390㎖ 대용량으로 제공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롯데제과, ‘칙촉 드림 카카오’ 출시=롯데제과가 칙촉에 드림 카카오를 더한 칙촉 드림카카오를 출시했다. ‘칙촉 드림카카오’는 본연의 부드러운 쿠키는 살리면서 덩어리째 박혀있던 초콜릿을 72% 드림카카오로 대신한 제품이다.(폴리페놀 함량 1봉당 약 80mg) 이 제품은 고함량 카카오의 쌉쌀한 맛과 칙촉 고유의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식품 아임리얼, ‘2016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풀무원식품 아임리얼이 넥라벨을 디자인한 한정 패키지 제품을 출시한다. 아임리얼은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연말에 함께 하고 싶은 사람들과 그 사연을 덧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31일까지는 산타 모자 패키지 아임리얼 구매한 소비자가 산타 모자를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안내된 사무국으로 보내주면 회수된 산타 모자만큼 소외 어린이들에게 아임리얼을 전달할 예정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