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하이트진로·오비맥주·레뱅드매일 外

[주류 단신] 하이트진로·오비맥주·레뱅드매일 外

기사승인 2017-02-06 16:25:35 업데이트 2017-02-06 16:25:39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하이트진로, ‘두꺼비 왕관 에디션’ 출시=하이트진로가 2017년 연중기획으로 시즌 이슈별 ‘두꺼비 왕관 에디션’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졸업 시증을 겨냥해 ‘학사모 쓴 두꺼비’를 먼저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학사모를 쓴 두꺼비와 졸업장을 함께 디자인하고 제품별 컬러를 각각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는 참이슬 후레시, 참이슬 클래식, 참이슬 16.9 등 세 가지 제품에 적용된다.

오비맥주, ‘카스 후레쉬’ 신규 TV광고 공개=오비맥주가 학업과 취업 준비를 병행하며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담은 TV 광고를 공개했다. 특히  취업면접과 오디션, 연애 등의 상황을 광고 소재로 활용해 삼포세대 청춘들에게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일단 도전해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던 지난 광고와는 달리 이번 광고에서는 추운 겨울 새벽부터 영어학원 수강을 위해 기다리는 취업준비생, 건축사무소에서 인턴 생활을 시작한 사회 초년생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담아냈다.

레뱅드매일, 밸런타인데이 와인 패키지 2종 출시=레뱅드매일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마르께스 데 몬떼 메루’와 ‘또스띠 모스까또 다스띠’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마르께스 데 몬떼 메루는 스페인 D.O. 발렌시아 지역의 그랑 레세르바 등급의 와인으로 뗌쁘라니요 60%와 까베르네 소비뇽 40%로 블렌딩 되어 잘 익은 과실 향이 풍부하다. 또스띠 모스까또 다스띠는 모스까또 품종 100%로 양조되어 섬세한 과일 향과 가벼운 달콤함, 5.5%의 낮은 알코올 도수로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와인으로 특히 6~8℃ 정도로 차갑게 보관한 후 과일디저트나 케이크, 마카롱 등 디저트와 곁들이면 좋은 스파클링 와인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