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보호아동 자립 위한 온라인강의 수강권 지원
YBM넷은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아동자립지원단에 온라인 강의 수강권을 지원하는 ‘어학교육지원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YBM넷은 지난 1월 아동자립지원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올해 12월까지 모두 360명의 학생들에게 외국어 수강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아동복지시설과 가정위탁보호 학생들의 자기계발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원은 아동복지시설의 학생들 또는 가정위탁보호 종료를 앞뒀거나 연장보호를 받는 학생들 중 만 18세 이상을 대상으로 한다. YBM넷은 매월 30명씩 선발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가운데 희망하는 강의 1과목을 2개월 간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메가스터디, 사고력 콘서트 개최
메가스터디는 오는 11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노보텔앰배서더강남 샴페인홀에서 ‘사고력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메가스터디 국어영역 이원준 강사가 나와 최근 긴 지문과 신유형으로 인해 어려워진 수능 국어영역의 해결책을 제시하며, 1+3 원칙을 통한 사고력 향상 방안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 생활과윤리 강상식 강사는 ‘헷갈리는 선지, 독해 사고력으로 승부하라’를 주제로 강연을 이어간다.
메가스터디는 참석자 전원에게 주간완전학습 플래너(수험생용), 수능식스팩 등을 무료로 증정한다. 콘서트는 오는 10일까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이투스수학학원, ‘수학비전캠프 선착순 무료체험’ 진행
이투스ECI가 운영하는 이투스수학학원이 ‘수학비전캠프 선착순 1,000명 무료체험’ 이벤트를 전개한다. 수학비전캠프는 이투스미 학습습관검사를 통해 공부에 대한 심리적·환경적 요인을 진단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더불어 학년별 주요 문항을 엄선한 진단테스트를 갖고 수학 성취도 수준을 함께 점검한다. 분석 리포트를 바탕으로 개인별 컨설팅과 이투스수학학원의 딥러닝 학습도 체험할 수 있다.
신청은 이투스수학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며, 전국 해당 지점에서 캠프에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이투스미 학습습관검사, 이투스수학학원 진단테스트, 1대1 개인학습 컨설팅 및 리포트, 전용 교재 및 강의 등을 제공한다.
ivemic@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