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업계 단신] 윤선생, 스마트랜드 시즌3 출시 外

[교육 업계 단신] 윤선생, 스마트랜드 시즌3 출시 外

기사승인 2017-02-09 17:54:15

윤선생, 유아 영어 ‘스마트랜드 시즌3 출시

윤선생은 3~6세 유아영어 프로그램 ‘윤선생 스마트랜드’의 시즌3 패키지를 출시했다.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유아의 발달 단계에 맞춰 설계된 놀이형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4월 론칭했다. 시즌1이 주변의 친숙한 사물을, 시즌2가 관계형성 및 사회성을 소재로 삼았다면, 시즌3는 유아의 창의력과 문제해결 능력을 길러주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총 6개월 과정의 패키지 안에는 스토리북(24권)을 비롯해 탐색 교구(12종), 단어 자판기(1종), 익스플로어 펀북(1권) 등이 포함됐다.

스토리북에서 접한 활동은 12종의 탐색 교구를 통해 실제 놀이로 구현된다. 탐색 교구에는 동물 주사위, 색 관찰 렌즈, 방향 게임, 성장퍼즐 등이 들어 있다. 새로 제작된 익스플로어 펀북은 유아가 직접 색칠한 캐릭터 그림에 윤스패드의 앱을 실행시켜 가져다 대면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증강현실 색칠북이다. 윤선생은 간단한 설문조사 후 상담 신청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하고 추첨을 진행해 자석칠판 등을 증정한다.

 

한솔교육, 모션·게임으로 영어 배우는 ‘플레이 파닉스’ 출시

한솔교육이 모션과 게임으로 놀이하듯 파닉스를 익힐 수 있는 ‘플레이 파닉스’를 출시했다. 플레이 파닉스는 노래와 율동, 챈트, 게임 등 다양한 놀이 활동을 통해 56개 대표 음소와 30개 주요 이중글자, 100개의 사이트워드(자주 나오는 단어)를 학습하며 영어 기본 원리를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놀이 활동은 영어 전문 선생님과 함께 하는 챈트와 노래로 이뤄진 ‘모션 플레이’, 전용 앱(App)을 통한 복습게임 ‘게임 플레이’, 알파벳 몬스터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플레이’로 나뉜다. ‘한솔 스마트 파닉스’ 앱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플레이 파닉스는 ‘한솔 스마트 파닉스’의 새로운 시리즈로, 파닉스 입문 단계인 ‘알파벳 파닉스’에 이은 제품이다. 한솔교육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 간 플레이 파닉스 신청자에게 알파벳 스탬프를 증정한다.

 

대교 소빅스, ‘이야기 문화유산’ 전집 출시

대교의 전집 브랜드 소빅스는 우리나라 문화유산을 통해 한국사와 세계사를 배우는 ‘이야기 문화유산’을 출시했다. 이야기 문화유산은 초등학교 사회 교과서에 나오는 문화유산을 돌아보며 역사뿐만 아니라 지리와 문화, 인물 등의 다양한 지식을 통합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본책은 25권이며 별책으로는 다양한 유형의 탐구 활동을 제공하는 ‘교과 수행탐구북’과 세계 지도와 인포그래픽, 사진으로 이뤄진 ‘세계의 건축물’ 백과를 제공한다.

소빅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이야기 문화유산’ 무료체험 신청자에게 ‘경복궁 따서 조립하기’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