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전국 중․고 육상경기대회

예천군 전국 중․고 육상경기대회

기사승인 2017-04-16 21:52:06

 [쿠키뉴스 예천 = 노창길 기자]  예천군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한국중고육상연맹 주최로 열리는 제46회 춘계 전국 중․고등학교 육상경기대회 및 제5회 전국 초등학교 육상 경기대회가 선수, 임원이 참가한 가운데 개막됐다.

이번 육상대회는 초등부 99개팀, 중등부 197개팀, 고등부 108팀 등 전국 404개팀이 그 동안 갈고 닦아온 실력을 마음껏 펼치며 금메달을 향한 힘찬 질주가 이어지고 있다.

또, 이번 대회는 중·고등학교 선수들에게는 최고 권위의 육상대회로 한국 육상을 짊어지고 나갈 미래의 꿈나무를 발굴하는 대회이며  2017 홍콩 인터시티 국제육상경기선수권대회 선발전을 겸하고 있어 많은 육상인들이 관심을 집중하고 있다.

군는 경기장 주변 시설을 정비하고 숙박업․음식업 종사자들이 친절한 서비스로 손님을 맞아 참가자들이 최적의 조건 속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도록 완벽한 대회를 위해 힘 쏟고 있다.

또한 지난 13일 이현준 예천군수는 육상대회 경기장을 찾아 준비상황을 둘러보면서 참가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경기장 시설물 안전과 경기진행에 필요한 사항들을 빈틈없이 준비할 것을 주문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한편 군 관계자는 "철저한 준비로 참가 선수단과 임원들이 대회기간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친절한 지역 이미지와 예천 홍보에도 심혈을 기울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