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업계 단신] 이투스 신승범 LIVE 특강 外

[교육 업계 단신] 이투스 신승범 LIVE 특강 外

기사승인 2017-04-25 15:31:06

이투스 신승범 강사, ‘선생님이 도와줄게 LIVE 특강’ 진행

이투스에서 수학영역을 가르치는 신승범 강사가 오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특강을 LIVE로 전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수능에 잘 나오는 테마 10가지를 추려 제공한다. 5일에는 문·이과생 모두 들을 수 있는 ‘확률 문제풀이’ 특강을, 6일에는 이과생을 대상으로 한 ‘정적분으로 정의된 함수’를, 7일에는 문과생에게 ‘다항함수의 그래프 추론’을 무료로 강의한다.

이투스교육 관계자는 “LIVE 특강을 통해 6월 모의고사와 11월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이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특강을 위한 학습 지도안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스카이에듀, ‘무료강의 2.0’ 프로젝트 위해 공신닷컴과 손잡아

스카이에듀는 ‘무료강의 2.0’ 프로젝트의 콘텐츠 강화를 위해 공신닷컴과 손을 잡았다. 공신닷컴은 무료강의만으로도 학생들이 입시의 기본을 다질 수 있도록 하겠다는 스카이에듀의 기업 철학에 공감해 참여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공신닷컴은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신’으로 알려진 강성태씨가 설립한 사회적 기업이다.

스카이에듀는 무료강의 2.0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해까지 유료였던 한국사 강민성 강사의 강의를 전체 무료로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영역별 대표 강사들의 선별 강의, 새로 영입된 강사의 일부 강의, 학력평가 대비 모의고사(3월) 또는 빈출유형 문제풀이(4월) 등 월별 주제가 있는 무료특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총 1,200여개의 무료강의가 학생들에게 오픈될 예정이다.


에듀챌린지 소아암 환우 교재 기부 6년째 진행

에듀챌린지가 백혈병 소아암 환아의 교육을 돕기 위해 교재 지원을 이어간다. 에듀챌린지는 지난 2012년부터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협약을 맺고 소아암 환아 및 형제, 자매를 위한 아이챌린지 교재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도 각 환아들의 연령에 맞는 교재와 사은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아이챌린지는 영·유아들의 발달 단계에 맞게 월별로 교재와 교구, 영상물이 서로 연동되도록 구성한 멀티미디어 오감 학습 프로그램이다. 매달 가정에서 받아보는 홈스쿨링형 교재로 제작돼 치료 및 입원 등으로 교육기관을 이용하기 힘든 환아들의 인성과 생활 습관 등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더불어 에듀챌린지는 2015년부터 보건복지부와 함께 ‘독거노인 사랑잇기 사업’도 전개 중이다.


한솔교육 핀덴 ‘가정의 달 손편지 이벤트’ 호응

한솔교육의 영유아 전문 브랜드 핀덴이 오는 30까지 실시하는 ‘가정의 달 손편지 이벤트’가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딸이 엄마에게 전하고 싶은 편지글을 작성하면 최대 300만원 상당의 핀덴 풀 세트와 함께 응모한 사연을 캘리그래피 전문가 손편지로 만들어 부모님께 전달하는 행사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고객이 가족에게 직접 전하지 못하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대신 전하면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밝혔다.

핀덴 홈페이지와 크라잉 베베, 엄마와, 맘스스토리 등에서 동시에 이뤄지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자 중 111명을 선정해 캘리그래피 손편지를 제공한다. 손편지와는 별도로 1등에게 핀덴 풀세트를,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90만원, 70만원 상당의 핀덴 교육제품을 증정한다. 참여자는 모두 영유아발달검사인 한솔ENAS검사 기회와 단행본 1권을 받아볼 수 있다.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