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 한국음식관광박람회서 전원 수상

계명문화대, 한국음식관광박람회서 전원 수상

기사승인 2017-05-08 16:42:40

[쿠키뉴스 대구=이현주 기자] 계명문화대는 지난 3~6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2017 한국음식관광박람회’에서 대상(국회기획재정위원장상, 서울특별시장상) 2개, 금상 4개, 은상 1개 등 총 7개의 상을 휩쓸고 출전한 학생 38명 전원이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카빙조각 경연 부분에 단체팀으로 출전한 이 대학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 외식사업 전공 이영준·김현정·김다솜·장영민 팀은 ‘Beauty and the Beast’라는 테마로 야수가 미녀에게 꽃다발을 준비한 모습을 표현해 대상인 국회기획재정위원장상을 받았다. 또 양주용·최수렬·김다인·장은석 팀은 ‘어벤져스’라는 테마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고 어린이들에게는 즐거움과 행복감을 선사하는 작품을 선보여 은상을 받았다. 식품영양조리학부 남건우(2학년) 학생은 금상을 수상했다.

주니어라이브 부문에 출전한 식품영양조리학부 유태연(2학년)등 6명은 게살 비스큐를 이용한 대합튀김으로 대중성을 인정받아 최고상인 서울시장상(대상)을 거머쥐었다. 또 최현규(2학년) 등 6명은 시소 소스를 곁들인 대합으로, 곽세동(2학년) 등 6명은 방품나물 장아찌를 채운 닭고기 발라틴으로, 최지원(2학년) 등 6명은 당근퓨레를 친 레드와인 항정살로 작품의 맛과 독창성을 인정받아 각각 금상을 수상했다.  2개 학부에서 참가한 학생 전원이 상을 받은 것이다.

이 밖에도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 학생들은 5일 서울 한강공원과 잠수교에서 열린 ‘2017 서울푸드페스티벌’에도 참가해 이영준 팀(4명)과 양주용 팀(4명)이 각각 금메달을 수상했다.

lhj@kukinews.com

이현주 기자
lhj@kukinews.com
이현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