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소식] 중흥건설, 좋은세상에 성금과 쌀 기부

[진주소식] 중흥건설, 좋은세상에 성금과 쌀 기부

기사승인 2017-07-10 19:21:57


[쿠키뉴스 진주=이영호 기자] 중흥건설(사장 정원주)이 진주혁신도시 내 공동주택 모델하우스 개소시 축하화환 대신 받은 성금과 성품(백미) 750만 원 상당을 10일 진주시 복지서비스인 좋은세상에 전달했다. 

정원주 중흥건설 사장은 작으나마 어려운 이웃과 진주시의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에 일조를 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감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이웃과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중흥건설은 지난해 10월에도 모델하우스 개소 시 받은 성금과 백미 등 830만 원 상당을 좋은세상에 기탁한바 있다.

      

◆ 이창희 진주시장, ‘2017 지방자치 행정대상수상

   

이창희 진주시장이 10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17 지방자치 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행정대상을 수상했다. 

‘2017 지방자치 행정대상시상식은 지방자치TV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의정대상·지방자치행정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진주시는 이창희 시장 취임 이후 취업자수 증가를 비롯한 각종 경제지표의 상승, 인구 증가 등의 공적을 인정받아 이번 지방자치 행정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창희 시장은 민선56기를 거치면서 진주가 침체도시의 긴 굴레를 벗어나 성장도시로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었던 것은 36만 시민들의 협조와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앞으로 남은 임기동안 시정을 잘 마무리해 한 단계 더 발전된 진주를 만들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hoho@kukinews.com

이영호 기자
hoho@kukinews.com
이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