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전북은행 CEO 공감 메시지 전달

전북은행 CEO 공감 메시지 전달

기사승인 2017-07-13 14:35:42 업데이트 2017-07-13 14:35:45

 [쿠키뉴스 전주=배종윤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임직원 300여명을 대상으로 하반기 경영방침 및 향후 전략방향에 대한 CEO 共感(공감)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북은행 CEO 공감 메시지는 2시간 가량 진행됐다.

이날 메세지의 주요 내용은 연체채권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연체관리 프로세스 개선, 건전성 제고를 위한 각종 여신 프로세스 개선, 여신상품의 건전성 및 수익성 개선을 위한 모니터링 체계구축, 저신용자를 위한 중금리대출 취급 전담부서 신설 등이 지속적으로 추진되고 있음을 전 직원들에게 설명했다.

또한, 미래의 성장동력 확보 및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한 전략상품과 100년 기업으로 성장ㆍ발전하기 위한 전략방향을 제시하였으며, 향후에도 전북은행은 도내 서민금융 활성화 및 지역은행으로서의 사회적 책임 강화 등 지역사회와 더불어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사회공헌도 함께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임용택 전북은행 은행장은 ″이번 CEO 공감 메시지를 통하여 서민을 위한 따뜻한 금융을 추구하는 진정한 중․서민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될 수 있도록 도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바라고, 모든 임직원이 중․서민을 위한 따뜻한 서민은행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분발 하자“ 고 말했다.

baejy1113@kukinews.com

배종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 사전투표 첫날…주요 후보자들 투표 참여

주요 대선 후보들은 6·3 대선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오전 일제히 투표장을 찾아 시민들의 참여를 호소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이날 대학가가 있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서 청년들과 함께 투표했다. 그는 투표 후 기자들에게 "국민들께서 반드시 투표에 참여하셔서 잘못된 결과를 빚어낸 내란 세력에 대해 엄중하고 강력하게 심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지지층 일각의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에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