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인터뷰] 데얀 “조나탄과 득점 경쟁, 완벽한 경기 하면 자연히 달성”

[현장인터뷰] 데얀 “조나탄과 득점 경쟁, 완벽한 경기 하면 자연히 달성”

기사승인 2017-08-02 22:07:29

[쿠키뉴스 상암=이다니엘 기자] FC 서울 데얀이 조나탄과의 득점왕 경쟁에 대해 “팀적으로 완벽한 경기를 하다보면 자연히 달성할 수 있으리라 본다”고 말했다.

데얀은 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7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4라운드에 선발 출전해 1골1도움으로 맹활약했다. 팀은 3대1로 이겼다.

데얀은 이날 15호골을 터뜨리며 득점 1위 조나탄과의 격차를 3골 차로 좁혔다. 이에 대해 신경 쓰고 있느냐는 질문에 “우리의 첫 번째 목표는 ACL 티켓이다”면서 “팀 승리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인 목표는 어떻게든 될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만 “최선을 다하는 게 중요하다. 완벽한 경기가 이어진다면 개인적인 목표도 달성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그는 “굉장히 어려운 경기였다. 앞서 홈에서 패배가 있었는데, 패배 이후 어떻게 다시 성적을 낼까 고민을 했다. 이날 1대1 상황에서 역전골이 나오며 이겼다. 이날 승리로 상승세를 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평가했다.

이어 “다음 경기인 대구전까지 회복을 잘 해서 팀이 승점 3점을 가져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