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한방약초축제 성공 개최”…산청군, 축제 준비 ‘구슬땀’

“산청한방약초축제 성공 개최”…산청군, 축제 준비 ‘구슬땀’

기사승인 2017-08-07 16:07:26


[쿠키뉴스 산청=이영호 기자] 경남 산청군이 제17회 산청한방약초축제 성공 개최를 위해 무더위에도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산청군은 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산청한방약초축제 준비상황 보고회를 갖고 행사 전반에 대한 중간 점검을 했다. 

올해 산청한방약초축제는 다양한 계층이 즐길 수 있도록 건강과 힐링을 테마로 한 전시·체험 중심의 축제장이 구성된다. 

특히 산청 한방항노화 산업과 아토피 치유의 특별한 만남을 주제로 한 항노화&아토피체험관, 한방항노화 제품·서비스·관광을 연계해 산청만의 특색을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한방촌거리와 힐링체험존이 새롭게 선보이게 된다. 

이 밖에도 어린이 동반 가족과 함께하는 약초풀 이벤트 프로그램, 산청의 우수한 약초와 농특산물 판매코너 등 축제를 찾는 관광객이 건강과 힐링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허기도 산청군수는 행정과 유관기관, 사회단체, 군민의 참여와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손님들이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행사준비에 만전을 기해 달라산청한방약초축제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줄 것을 당부했다. 

17회 산청한방약초축제는 오는 915일부터 24일까지 산청 동의보감촌에서 열린다.

hoho@kukinews.com

이영호 기자
hoho@kukinews.com
이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