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스타벅스·죠스푸드·롯데리아 外

[프랜차이즈 단신] 스타벅스·죠스푸드·롯데리아 外

기사승인 2017-08-16 09:16:10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스타벅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음료출시=스타벅스가 2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음료를 출시한다. 디카페인 원두가 적용되는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등 에스프레소 샷으로 제조할 수 있는 모든 음료다. 스타벅스 디카페인은 원두 기준 99%의 카페인이 제거되어,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이나 임신, 수유 중인 고객, 카페인 섭취를 줄이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하기 적합하다. 기존 음료에 300원을 추가하면 된다. 스타벅스는 16일부터 21일까지 매주 2시와 5시 각 15분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디카페인 시음회를 진행하며 22일부터 26일까지 12시 이전 에스프레소 음료 구매시 디카페인 쿠폰을 증정한다.

죠스푸드, 맛집 투어 상품 어메이징 레이스참여=죠스푸드가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맛집 투어 어메이징 레이스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중국 관광객들이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중국인 관광객들은 강북 어메이징 레이스, 강남 어메이징 레이스 두 상품 중 하나를 선택한 뒤 프랜차이즈 브랜드 3개 매장을 방문해 인증샷과 스탬프를 받으면 된다. 죠스떡볶이는 니뽕내뽕·호아빈·꼬꼬당닭갈비 등 종로와 명동, 동대문에 위치한 7곳 매장에서 중국인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롯데리아, ‘모짜 새우출시=롯데리아가 새우버거와 모짜렐라 인 더 버거를 컬래버레이션한 모짜 새우를 출시한다. 새우버거는 작은 새우에 사우즌 소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모짜렐라 인 더 버거는 이탈리아 남부 콤파나샨 모짜렐라 치즐르 1개월간 숙성한 자연 치즈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리아는 출시를 기념해 18일 오후 5시부터 매장별 선착순 30명에게 모짜새우를 무료 증정한다. 모짜 새우 가격은 단품 4900, 세트 5200원이다.

공차코리아, ‘공차 맴버십 앱출시=공차코리아가 공차 맴버십 앱을 선보인다. 이번 공차 맴버십 앱은 기존과 동일하게 스탬프 10개 적립 시 마다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며 멤버십 앱에 가입된 전화번호로 적립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앱 출시를 기념해 앱을 다운 받고 회원가입을 한 선착순 1만명에게 밀크티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엔제리너스커피, ‘앙리루소 컬래버레이션 MD’ 출시=엔제리너스 커피가 프랑스 화가 앙리루소 컬래버레이션 MD’17일 선보인다. 앙리루소는 정글 야생 동물과 수풀로 가득찬 이국적 풍경을 재현한 작품이 인상적이다. 앙리루소 컬래버레이션은 대표작인 열대두 작품을 담아냈다. MD 제품은 500시온 글라스 12000, 충전식 선불카드, 드립백 세트, 520콜드텀블러 13000원 등이다.

본아이에프, 브랜드 서포터즈 본매니아모집=본아이에프가 20세부터 29세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레이디본’ 5명과 30세부터 50세까지 기혼여성 대상으로 하는 미즈본’ 15명으로 구성된 본매니아 17기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각 브랜드 메뉴를 직접 시식·평가하고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이달 31일까지 지원서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합격자는 95일 개별 발표된다. 9월부터 1월까지 4개월간 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미션 우수자와 최종 우수자를 선별해 상품을 추가 증정한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